소말리 고양이 기본정보, 장모 아비시니안으로도 불리는 고양이 품종 (24)


소말리 고양이 기본정보, 장모 아비시니안으로도 불리는 고양이 품종 (24)

안녕하세요~ 왕고양이입니다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친근하기까지, 어디서 많이 본듯이 익숙한 얼굴과 털 색깔은 우리가 알고 있는 '아비시니안' 품종을 연상케 합니다. 비록 고유종의 '소말리' 고양이이지만, 아비시니안과도 깊은 관계가 있고 생김새부터 성격도 굉장히 닮은 고양이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소말리 고양이 기본정보 몸무게 암컷 : 3.5~5.5kg 수컷 : 3.5~5.5kg 평균 몸무게 암수 거의 동일!! (그리고 몸무게는 평균일 뿐...) 수명 : 9~13년 사회성/활동성 : 높음 털갈이 : 많은 편 색깔 / 털 길이 : 장모종 색깔 : 붉은~진한 갈색 눈 색깔 : 초록, 골드 소말리 고양이는 중형묘에 속하는 품종으로 슬림하고 근육질의 다부진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삼각형의 머리모양과 머리크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큰 귀와 눈은 소말리의 특징이며, 고유의 지적이고 샤프한 이미지를 가져다줍니다. 소말리 고양이는 털이 굉장히 길고 부드러우며 꼬리가 부풀어 올라 여...


#고양이품종 #소말리 #아비시니안

원문링크 : 소말리 고양이 기본정보, 장모 아비시니안으로도 불리는 고양이 품종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