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마스커레이드 기본정보, 최근에 알려진 매력적인 시베리아 고양이 품종 (27)


네바마스커레이드 기본정보, 최근에 알려진 매력적인 시베리아 고양이 품종 (27)

안녕하세요~ 왕고양이입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Neva Masquerade) 시베리아 고양이 품종의 하위 품종으로 시베리아 고양이들 중 특정 색점이 있는 품종을 구분해서 종을 따로 만들었습니다. 고향은 러시아의 시베리아 지방이며, 이름의 '네바' 는 러시아 상트페체르부르그 인근의 네바강에서 따왔으며, 마스커레이드(Masquerade)는 '가장 무도회' 를 뜻하는, 네바마스커레이드 얼굴의 색점이 무도회에서 쓰는 가면과 비슷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는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정도로 굉장히 생소한 품종인데, 애초에 상위 품종인 시베리아 고양이 품종으로 통용이 되다가 2011년에 독립품종으로 인정 받은 최신 품종입니다. 네바마스커레이드 기본정보 네바마스커레이드는 시베리아 품종 고양이와 전체적인 스펙이 굉장히 비슷하지만, 네바마스커레이드만의 독특한 매력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수명 12~15년 몸무게 4~9kg 크기 중형묘 털길이 장모종 털색깔 주로 크림 성격 사회성/지능...


#네바마스커레이

원문링크 : 네바마스커레이드 기본정보, 최근에 알려진 매력적인 시베리아 고양이 품종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