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천맛집 - 빵 감로당 <쫄면전문점> 쫄면의 달인 김순자 님이 운영하시는? 온쫄면, 비빔쫄면 찐맛나요!!


건천맛집 - 빵 감로당 <쫄면전문점> 쫄면의 달인 김순자 님이 운영하시는?  온쫄면, 비빔쫄면 찐맛나요!!

지난번에 #잔치국수맛집 검색하다가#건천시장식당 이 나와서 근처인김에건천시장으로 갔는데.. 시장식당 국수집은 문이 닫혀있고...근처에 #성일손칼국수 집이 있길래거기서 #손칼국수 랑 #잔치국수 먹었었어요 ~그리고 시장주변을 산책하다가도로가에 버스정류장 옆에 #감로당 을 발견!!!첨엔 간판을 아직도 저렇게하는 집이 있구나.. 하면서봤는데.. 빵집인줄 알았는데..제가 좋아하는 쫄면집이었고..거기다 #생활의달인 출연해서#쫄면의달인 으로 인정받은 상패가있더라고요~~ 이미 국수를 먹고온 상태라서배가 불러서 더 먹지는.못하고 담 기회에 먹으러 오자고 눈도장 꽉!!찍어놓고 왔었는데..어제 #화랑의언덕 가는 길에 건천을..........

건천맛집 - 빵 감로당 <쫄면전문점> 쫄면의 달인 김순자 님이 운영하시는? 온쫄면, 비빔쫄면 찐맛나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건천맛집 - 빵 감로당 &lt;쫄면전문점&gt; 쫄면의 달인 김순자 님이 운영하시는? 온쫄면, 비빔쫄면 찐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