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 simplicity 23 |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


Toss simplicity 23 |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

Toss simplicity 23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 23 정보 온라인 공개 c️2023.5.22 c️16:00 오늘도 문제를 해결하고 있을 모든 디자이너에게 디자인 컨퍼런스 23 주제 디자이너 23명의 고민, 23가지의 과정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가 2년만에 돌아왔습니다. 성과 중심의 컨퍼런스가 아닌 과정 중심의 컨퍼런스인 점이 눈에 띄네요. 디자이너 개인의 대단한 성과가 아닌 그간 토스가 경험한 문제 해결 과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23개의 세션, 컨퍼런스 내용 -미지의 영역에 도전할 때 -꼬인 매듭 풀기 -가치에 공감 시키기 -사용자에게 더 가까이 -수많은 시도가 필요할 때 평범하지만 답을 찾을 수 있다는 믿음. 결국은 답을 찾아낸 과정을 다섯 세션을 통해 공유합니다. '30대 디자이너가 10대 전용 카드를 만든다면?' 'UX라이팅 혼자가 아닌 함께 잘 쓰기'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게릴라 테스트에 진심인 이유' '사용자에게 질문을 멈춰야할 때' 많고 많은 세션중에 저는 위의 4가...


#simplicity #simplicity23 #디자인컨퍼런스 #토스디자인컨퍼런스 #토스디자인컨퍼런스23

원문링크 : Toss simplicity 23 | 토스 디자인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