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외 100만원을 만드는 방법 (고명환의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중에서)


월급 외 100만원을 만드는 방법 (고명환의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중에서)

코미디언으로 알고 있던 고명환이 유튜브에서 성공담을 소개하는 영상을 최근에 보게 되었다. 저자는 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확언한다. 본인이 몸소 그것을 보여 주었다. 독서에도 관심이 많고 재테크에도 관심이 많은 내게 흥미롭게 보고 있던 찰라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라는 책이 출간된 사실을 알게 되었다. 9월에 출간되어있는데 이것을 11월에 알게 되었으니, 유튜브 알고리즘이 조금 늦었다. 아무튼 바로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하였다. 책을 읽을 때는 저자의 소개와 목차를 먼저 읽는다. 저자에 대해 단순히 코미디언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서민갑부에도 출연하고, 골목 상권에서 성공한 사업가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목차는 총 4장으로 구성되어있고 부록은 3개로 구성되어있다. 목차를 아래와 같다. 1장. 起_흔들림 없는 삶을 세우는 인생 내공 2장. 承_지속가능한 흐름을 만드는 장사 내공 3장. 轉_생각의 전환을 만드는 독서 내공 4장. 結_돈의 선순환을 만드는 부의 내공 월급 ...



원문링크 : 월급 외 100만원을 만드는 방법 (고명환의 이 책은 돈 버는 법에 관한 이야기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