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T102 하이 소프트 EX 홀 오버그립 / 그립은 역시 키모니가 최고!


KGT102 하이 소프트 EX 홀 오버그립 / 그립은 역시 키모니가 최고!

민턴용품리뷰 KGT102 하이 소프트 EX 홀 오버그립 / 그립은 역시 키모니가 최고! B조 김과장 2018. 5. 7. 0:16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안녕하세요. 며칠 내내 운동했더니 다리가 사라진 김과장입니다. 내 다리 내놔라~ 오늘은 키모니 프렌즈 5월 활동으로 받은 키모니 그립 리뷰입니다. 그립 이름은 KGT102 하이소프트 EX 홀 오버그립 입니다. 3개가 왔구요. 이 그립은 아마 샵등에서 키모니 그립 사서 사용하시는 분이면 많이들 써보셨을 키모니의 기본 그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려나. 흔히 샵에서 사는 2천원짜리 키모니 그립일꺼에요. 네 이 제품. 그립 참 깔끔하게도 잘 감아놨군요. 키모니의 흰색 그립을 좋아하는 파트너 은훈형한테 하나 줬어요. 기존에 감겨있던 그립을 풀고. 오~ 깔끔히 잘 감으셨네요. 은훈형은 키모니 흰색 그립만 사용하는데. 보니깐 10+2 되어있는 그 제품을 사서 쓰더라구요. 롤로 사서 쓰면 더 쌀텐데? 라고 했더니 롤은 불편하고 10+2 제품은 개별...


#kgt102 #하이소프트 #키모니프렌즈 #키모니코리아 #키모니 #최고의그립 #최강그립 #그립 #kimony #홀오버그립

원문링크 : KGT102 하이 소프트 EX 홀 오버그립 / 그립은 역시 키모니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