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완전 혜자 이벤트 / 노르디스크 맥주 마시고 텐트 받기 / GS 페이로 결제하고 썸머 굿즈 받기!


GS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완전 혜자 이벤트 / 노르디스크 맥주 마시고 텐트 받기 / GS 페이로 결제하고 썸머 굿즈 받기!

안녕하세요. 이벤트를 좋아하는 김과장입니다. 이벤트 여는거 말고 참여요.. GS25 편의점에서 이번에도 완전 혜자 이벤트를 하네요. 작년에도 이 이벤트때메 노르디스크 맥주 20만원 이상치를 샀었는데.. 또 시작됐습니다! 8월 핫 썸머 이벤트 시원한 맥주 마시고 노르디스크 굿즈 받자! 이벤으 이름이구요. 이 이벤트가 완전 좋은 이유는요. 어차피 쟁여두고 먹을 맥주인데 맥주 사면 스탬프를 하나씩 줍니다. 스탬프 4개를 찍으면 뽑기가 가능하구요. 이벤트 상품입니다. 1등 아스가르드 12.6 텐트 블랙 에디션 + 집인플로어 2등 카리 20 타프 블랙 에디션 3등 코튼 캔버스 왜건 블랙 에디션 4등 노르디스크 X 삼소삼소 써모 컵 5등 6등 노르디스크 워터저그 7등 GS25 모바일상품권 1천원 저 텐트들은 가격이 100만원 이상이구요. 작년에는 한울 배드민턴 클럽 동생이 첫날 1등 텐트 당첨됐었거든요. 그래서 다들 이벤트 도전하러 갔었죠. 그때는 맥주 2만원치 사면 2천원 할인쿠폰도 있었는데...


#GS25 #써모컵 #썸머굿즈 #아스가르드텐트 #워터저그 #유어스 #지리산맑은샘물 #지에스25 #지에스페이 #집인플로어 #카리20타프 #캠핑용품 #코튼캔버스왜건 #스탬프찍고 #삼소삼소 #GS25모바일상품권 #GSPAY #GS페이 #경품응모 #나만의냉장고 #나만의냉장고이벤트 #노르디스크 #미니언즈 #미니언즈냉장고 #미니언즈보냉팩 #미니언즈손선풍기 #미니언즈우유 #편의점이벤트

원문링크 : GS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완전 혜자 이벤트 / 노르디스크 맥주 마시고 텐트 받기 / GS 페이로 결제하고 썸머 굿즈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