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두번째 등산(2021.09.04) / 부천역 - 성주산 - 소래산 정상 - 부천역 / 다이어트에는 산이 최고!


작년 두번째 등산(2021.09.04) / 부천역 - 성주산 - 소래산 정상 - 부천역 / 다이어트에는 산이 최고!

안녕하세요. 등린이 김과장입니다. 등산을 몇번 안 가보긴 했지만 몇번 가보니 일반인에 비해서는 산을 꽤 잘 오른다는걸 깨달았습죠. 작년에 계양산에 이어 소래산을 다녀올쯤에 알게된 사실. 이런 저런 운동을 하려고 만든 소모임 바바길을 통해서 토요일 낮 2시 부천역 집결! 부천역 1호선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1 저는 부천역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기로 맘을 먹고 왜 그런맘을 먹었을까.. 자전거 타고 40분 가량 걸렸는데 집으로 올마나 돌아가고 싶던지.. 큰맘먹고 자전거 타고 출발했는데 9월 초여서 그런지 햇빛이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오류동 다이소에 들러서 급히 선크림을 사고 나와서 얼굴과 팔 다리에 쳐발쳐발 부천역에 겨우 도착을 하고서 모여서 출발을 했습니다. 부천역에서 성주산 입구까지도 동네를 한참 걸어올라가야하더라구요. 일행들 걸음이 너무 느려서 더 오래걸렸구요. 벙주께서 2시간 코스라고 원점 회귀 코스로 부천역으로 다시 온데서 자전거를 타고 갔었드랬죠. 부천역에서 성주산앞에까지 걸어서...


#거마산 #추어탕 #정상석인증 #유지어터 #시흥추어마을 #소래산입구 #소래산 #성주산 #부천역 #부천 #베이커리까페 #베니어 #대형까페 #다이어트에는등산이최고 #내원사 #한라산포스팅은조만간

원문링크 : 작년 두번째 등산(2021.09.04) / 부천역 - 성주산 - 소래산 정상 - 부천역 / 다이어트에는 산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