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멜킨 마스터킹으로 등짝을 키워보자 (feat. 풀업밴드)


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멜킨 마스터킹으로 등짝을 키워보자 (feat. 풀업밴드)

안녕하세요. 등신이 되고싶은 김과장입니다. 등짝의 신이요.. 등판 근육 좀 키우고 싶네요. 등근육엔 역시 턱걸이 아니겠습니까? 얼마전에 거실에 새로들인 멜킨 스포츠의 치닝디핑 마스터킹 가정용 턱걸이가 저렇게 튼튼해도 되나 할 정도로 매우 튼튼합니다. 지난주에 신나서 무리해서 했더니 손바닥에 굳은살이 또 잡히기 시작하네요. 이 연약한 손으로 이 거대한 몸뚱이를 들어올리려니 손이 이 모양이 될 수 밖에 처음엔 어쩔 수 없죠 익숙해질때까지는.. 예전에는 장갑끼고도 과한 반동으로 굳은살이 날라가는일도 있었으니 살살해야지 그래서 턱걸이할때 헬스장갑은 필수! 뉴챌린저 익스트림 헬스장갑 싸이즈 선택가능해서 손바닥을 줄자로 재본후에 손 싸이즈에 맞게 M싸이즈 신청했습니다. 오오~ 헬스장갑 끼니 뭔가 있어보여요. 운동하는 사람 같아보이나요? 손가락 사이에 고리 같은거 보이시죠? 장갑이 아무래도 손에 꽉 끼고 운동하다 보면 손에 땀도나고 하니 장갑이 잘 안 벗겨집니다. 저 고리는 그때 손가락을 걸어서...


#그랜드헬스매트 #풀업 #푸시업 #포스 #평행봉 #턱걸이 #치닝디핑 #천연라텍스 #젠틀마스터 #윗몸일으키기 #멜킨 #마스터킹 #딥스쿠션 #풀업밴드

원문링크 : 치닝디핑 가정용 턱걸이 멜킨 마스터킹으로 등짝을 키워보자 (feat. 풀업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