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 실내사이클 [ 멜킨 스핀바이크 ] 타고 지방도 태우고 난방비 절감효과까지!


추운 계절 실내사이클 [ 멜킨 스핀바이크 ] 타고 지방도 태우고 난방비 절감효과까지!

안녕하세요. 실내자전거 타고 지방을 태우고 싶은 김과장입니다. 이 추운계절에 밖에서 자전거 못타서 아쉬운분들! 실내사이클 운동으로 집에서 지방 태웁시다~ 추울때 타면 더워져서 난방비 절감 효과까지! 겨울은 홈트하기 좋은 계절이에요 ㅋㅋ 올 겨울 보일러 안 틀고 버텨보겠어요! 오늘의 포스팅도 일주일만에 멜킨 스핀바이크로 돌아왔습니다. 실내자전거가 집에서 땀빼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 강도를 좀 높여도 티비 보면서 오래 오래 운동할 수 있고 티비는 자전거타면서 본다! 라는 생각에 요새 티비보는 시간이 좀 줄은듯 ㅋㅋ 자전거 타기 무서워서... 멜킨 스핀바이크 너무 구석에 박아둔거 같아서 꺼내와봤습니다. 자전거 무게가 상당해요. 들어서 옮기기에는 매우 힘겹습니다. 실내사이클 멜킨 스핀바이크 전면 프레임에는 바퀴가 두개가 달려있어서 영상에서 보는거처럼 핸들쪽으로 기울여서 두개의 이동바퀴를 이용하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옮기는거 어렵지 않아요! 뒷쪽 하단 프레임에는 바퀴가 없구요. 64...


#겨울철운동 #튼튼한프레임 #지방태우기 #이동바퀴 #양모브레이크 #실내자전거 #실내유산소운동 #실내사이클 #스핀바이크 #쉬운이동 #멜킨 #난방비절감 #그랜드헬스기구매트 #휠전용오일

원문링크 : 추운 계절 실내사이클 [ 멜킨 스핀바이크 ] 타고 지방도 태우고 난방비 절감효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