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 건강이 안 좋을거 같아서 [ 풀나이트 24 쏘팔메토 ] 먹고 건강해졌으면..


전립선 건강이 안 좋을거 같아서 [ 풀나이트 24 쏘팔메토 ] 먹고 건강해졌으면..

안녕하세요. 전립선 건강이 안 좋을거 같은 김과장입니다. 어릴적부터.. 아 난 전립선 비대증인가? 전립선 건강이 안 좋은가? 라고 막연히 생각했었습니다. 뭐때문에 그런 생각을 했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그래서 언젠가부터 미리 미리 관리하자하고 가끔 쇼핑몰에 할인하고있는게 눈에띄면 그런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닥터하이365 풀나이트24 쏘팔메토 입니다. 600mg x 30캡슐 (18g) 이구요. 쏘팔메토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함유유지 비타민 B1, B2, B6 그리고 아연이 함유되어있네요. 섭취 방법은 간단합니다. 1회 1캡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되구요. 매일 까먹지말고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좋겠죠? 전립선영양제 닥터하이365 풀나이트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최대함량 90mg 함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20mg 함유 (이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이 요새 눈에 많이 띄네요) 기능성 원료인 아연과...


#남자영양제 #풀나이트 #지구력증진 #전립선영양제 #전립선건강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추천 #쏘팔메토 #소팔메토 #닥터하이365 #남자영양제추천 #풀나이트24

원문링크 : 전립선 건강이 안 좋을거 같아서 [ 풀나이트 24 쏘팔메토 ] 먹고 건강해졌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