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피부관리 맛집 [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천 ] 에서 뭉친 어깨근육 시원하게 풀어주고 왔습니다 (등판 혐짤 주의)


부천피부관리 맛집 [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천 ] 에서 뭉친 어깨근육 시원하게 풀어주고 왔습니다 (등판 혐짤 주의)

안녕하세요. 어깨에 근육이 가득 가득 뭉쳐있는 구로구 개봉동 김과장입니다. 어릴적부터 뭉쳐있던 어깨는 누가 살짝 누르기만 해도 아플정도로 근육이 뭉쳐있고 아무리 해도 안 풀어지는 어깨 근육! 어깨근육 풀어주러 부천 상동으로 출발! 결이고은 부천점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109 상동프라자 4층 결이고은 부천점 업체명 : 결이고은 부천점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상동 534-3 상동프라자 4층 상동역 6번출구에서 2~3분 거리라 접근성이 매우 좋구요. 3번출구에서 바로 보입니다. 연락처 : 0507-1325-6265 전화로 예약하던지 네이버톡톡 통해서 예약 하고 가시면 됩니다. KB국민은행을 보고 찾아 가려고 했는데 역앞에서 바로 보이는 저 김밥천국 간판보고 가시면 됩니다. 역 출구에서 정말 코앞에 위치한 부천피부관리 전문점 결이고은 에스테틱! 건물 들어와서 4층으로 가면 결이고은 에스테틱을 볼 수 있구요. 결이고은 광고마다 보이는 저 얼굴본뜬거가 입구부터 보이네요 ㅎ 정말깔끔한 부천경락 ...


#결이고은 #웨딩관리 #어깨관리 #상동역피부관리 #부평피부관리 #부천피부관리 #부천점 #부천에스테틱 #부천경락 #등관리 #페이스관리

원문링크 : 부천피부관리 맛집 [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천 ] 에서 뭉친 어깨근육 시원하게 풀어주고 왔습니다 (등판 혐짤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