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도와줘! [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게 ] 낮은 메모리폼베개 로 푹 자보자!


숙면을 도와줘! [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게 ]  낮은 메모리폼베개 로 푹 자보자!

안녕하세요. 여전히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 김과장입니다. 숙면이 사람 정신건강에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침대 매트리스도 중요하고 베개도 숙면에 매우 중요하구요. 오래전에 구매한 베개는 뭔가 숨이 다 죽어서 처음에 쓸때는 뭔가 편하고 말랑말랑해서 잘 감싸준다 싶었는데 지금은 완전 숨이 죽어서.. 그러다 마침 만난 이 제품!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게 낮은경추베개 입니다. 이쁜 상자에 들어서 배송되어 왔구요. 잘자요 편하게 그러고 싶습니다 정말! 설명서도 들어있구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도 있네요. 3천원 할인! 베개말고도 여러 제품이 있는거 같으니 구경해보세요.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개가 이렇게 동그랗게 잘 말려서 상자안에 들어있었어요. 뭔 베개가 저렇게 작은 상자에 들어서 배송되어왔지?라는 쓸데없는 생각을.. 에버그라운드 낮은경추베개 가 비닐로 쌓여있었구요. 동그란거 꺼내니 저렇게 베개모양으로 펴졌어요. 비닐 벗기고 개봉을 했습니다. 메모리폼 낮은베개 잘 꺼내서 침대위에 올려놨습니다. 너...


#경추베개 #낮은베개 #메모리폼 #메모리폼베개 #불면증사라져라 #숙면아이템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개

원문링크 : 숙면을 도와줘! [ 에버그라운드 플랫베게 ] 낮은 메모리폼베개 로 푹 자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