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강동 마사지 [ 스카이 바디케어 ] 구석구석 시원하게 뭉친근육 날려버려!


고강동 마사지 [ 스카이 바디케어 ] 구석구석 시원하게 뭉친근육 날려버려!

안녕하세요. 몸이 점점 더 고장나고 있는 김과장입니다. 뭐 그럴 연세니깐 그러려니 합니다. 운동을 하면 할수록 몸 상태가 더 안 좋아지고 있는 희안한 현상 관절에 안 좋은 운동을 하다보니 운동 한 번 하고나면 다음날 이곳 저곳 다 아파요. 특히 허리랑 목.. 여기는 이미 고질병인데 요새는 발목이 그렇게 아파요. 운동하고 집에가서 씻고나서부터 발목이 아프구나 느껴지고 자다가 중간에 깨면 아 발목이야~ 생각이 들 정도 그렇다고 크게 아픈건 아니고 병원 가봐야 되는 정도로 아픈게 아니라 써서 아픈 정도라 잘 버티고 있는중입니다. 그래서 간간히 뭉친 근육도 풀어줄겸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데요. 오늘 다녀온 마사지! 스카이 바디케어 부천 고강동마사지 스카이바디케어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 457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스카이 바디케어 주소 : 경기도 부천시 고강동 480-1 2층 연락처 : 032-672-5677 영업시간 : 14시 ~ 24시 주소찍고 가면 이 건물 앞입니다. 2층...


#고강동 #고강동마사지 #마사지 #부천 #부천고강동마사지 #부천마사지 #스카이바디케어

원문링크 : 고강동 마사지 [ 스카이 바디케어 ] 구석구석 시원하게 뭉친근육 날려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