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맛집 [ 오봉집 발산본점 ] 모임 장소로 좋고 환절기 몸보신에도 딱!


발산맛집 [ 오봉집 발산본점 ] 모임 장소로 좋고 환절기 몸보신에도 딱!

안녕하세요. 몸보신 음식 먹고 온 김과장입니다. 몸보신 될만한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가진 않았는데 속도 확 풀리고 건강한 맛의 음식들을 먹고 왔습니다. 어쩌다 보니 그분과 같이 방문하게 되었던 바로 그곳! 우여곡절 끝에 막판 타협을 이뤄내고 방문해서 보양식 배불리 먹고 적당히 취했던 그날. 포스팅 시작! 오봉집 발산본점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4길 15 2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오봉집 발산본점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97-10 연락처 : 0507-1354-7040 영업시간 : 11시30분 ~ 23시 정말 많이 발전한 마곡 15년 전에 발산역 왔을 때만 해도 벌판이었는데 지금은 서울에서 상위급의 발전한 도시라니 고층 빌딩들이 많고 식당들도 매우 많고. 오봉집도 큰 빌딩에 위치해있기에 지하에 주차장도 크게 잘 되어있습니다. 주차하고 2층에 올라가면 입구부터 레트로한 분위기의 오봉집이 보입니다. 그리고 웨이팅을 걸어둘 태블릿도 있고 저희는 일요일 저녁에 갔기에...


#발산맛집 #한식 #모임 #발산모임 #오봉집발산본좀 #오봉집 #발산한식 #발산점심 #발산역점심 #발산역술집 #발산역맛집 #발산술집 #매생이연포탕 #매생이연포보쌈

원문링크 : 발산맛집 [ 오봉집 발산본점 ] 모임 장소로 좋고 환절기 몸보신에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