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감 악역 팀? No! 최고 실력파 팀 임페리움(The Imperium)


비호감 악역 팀? No! 최고 실력파 팀 임페리움(The Imperium)

마치 폴란드를 침공하여 제2차 세계대전을 일으킨 나치 독일을 연상시키는 컨셉으로 비호감 스테이블의 길을 걷는 팀이 있습니다. 이 팀의 이름은 임페리움(The Imperium)으로 오스트리아, 독일 등 유럽출신 선수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하지만 임페리움을 단순히 나치군인 컨셉의 비호감 팀으로만 치부하기에는 매우 훌륭한 기량과 업적을 남기고 있으며, 팬들도 이 나치군인 컨셉의 스테이블에 열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임페리움이라는 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임페리움은 WWE NXT에서 결성이 이뤄집니다. 팀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군터(Gunther)의 경기에서 루드윅 카이저(Ludwig Keiser), 지오반니 빈치(Giovanni Vincci)가 난입해 경기 결과를 승리로 가져왔고 세 선수는 특유의 뒷짐 세레머니를 함께 하며 임페리움의 결성을 선포합니다. 임페리움 특유의 뒷짐 세레머니. 왼쪽부터 지오반니 빈치, 군터, 루드윅 카이저. 이후 과거 SAnitY에서 활동한 적 있는 ...


#WWE #군터 #임페리움 #나치 #루드윅카이저

원문링크 : 비호감 악역 팀? No! 최고 실력파 팀 임페리움(The Imper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