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Anything is Possible” 외로운 늑대대장 케빈 가넷(Kevin Garnett)


[NBA] “Anything is Possible” 외로운 늑대대장 케빈 가넷(Kevin Garnett)

코트 위에서 엄청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 멋진 플레이를 펼친 후 사납게 포효하는 것으로 유명한 케빈 가넷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구단이 배출한 최초의 프랜차이즈 스타였습니다. 자신을 믿어준 스승을 만나 승승장구하며 리그 MVP까지 차지했지만 돌아보니 군계일학의 모습이었고 보스턴으로 팀을 옮겨서야 꿈에 그리던 우승컵을 끌어안을 수 있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케빈 가넷 (Kevin Garnett) 생년월일 : 1976년 4월 26일 키 : 211cm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출신인 가넷은 고교시절부터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큰 키에 비해 체중이 너무 적게 나가서 뼈만 앙상한 외형이었고 이에 대한 조롱도 많이 당했습니다. 실제로 그가 경기에서 덩크슛을 하자 감독은 “소녀 같다”라고 평하며 “적어도 코트에서만큼은 포효하고 윽박지르는 짐승이 되어라”고 주문을 했고 이 주문은 그의 캐릭터를 완전히 바꿔버립니다. 그에게는 또 다른 고민이 있었으니 바로 성적이 ...


#AnythingisPossible #셀틱스 #빅3 #보스턴 #명예의전당 #늑대대장 #늑대 #가넷 #NBA #케빈가넷

원문링크 : [NBA] “Anything is Possible” 외로운 늑대대장 케빈 가넷(Kevin Garne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