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프로레슬링에 등장한 엘비스 프레슬리? 홍키 통크 맨(Honky Tonk Man)


[WWE] 프로레슬링에 등장한 엘비스 프레슬리? 홍키 통크 맨(Honky Tonk Man)

현재 WWE에서 활동하는 레슬러 중 일라이어스와 릭 북스는 기타 연주하는 캐릭터를 연기 중이며 실제로 그들은 수준급의 기타 연주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했던 1990년대에는 세계적인 슈퍼스타인 엘비스 프레슬리를 똑같이 따라했던 선수가 있었는데요. 홍키 통크 맨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이 선수는 웃음에 방점을 둔 귀여운 악역 레슬러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프로필> 이름 : 홍키 통크 맨 (Honky Tonk Man) 생년월일 : 1953년 1월 25일 키 : 185cm 미국 테네시주에서 태어난 홍키 통크 맨은 멤피스 지역 인디 단체에서 활동을 했었는데...멤피스 출신 가수인 엘비스 프레슬리를 똑같이 따라한 캐릭터로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머리도 비슷하게 스타일링 했으며, 멋진 구레나룻을 자랑하며 엘비스를 따라잡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죠. 그의 인상 깊은 캐릭터는 빈스 맥마흔 회장의 눈에 띄었고 WWE에 입성하게 되는데요. 데뷔와 동시에 악역으로서 입지를 완...


#WWE #패러디 #최장수 #인터콘티넨탈챔피언 #엘비스프레슬리 #명예의전당 #메가파워스 #리듬앤블루스 #기타 #홍키통크맨

원문링크 : [WWE] 프로레슬링에 등장한 엘비스 프레슬리? 홍키 통크 맨(Honky Tonk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