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멕시코에서 성공 신화를 쓴 비운의 유망주 마크 진드랙(Mark Jindrak)


[WWE] 멕시코에서 성공 신화를 쓴 비운의 유망주 마크 진드랙(Mark Jindrak)

거의 2미터에 달하는 큰 키, 호감형으로 잘생긴 얼굴 등으로 마크 진드랙은 WWE의 미래가 되기를 기대되었던 선수였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시기에 랜디 오턴이라는 비슷한 이미지의 선수가 함께 데뷔를 했고 2% 부족했던 진드랙은 기대만큼의 성장을 이뤄내지 못했는데요. WWE를 떠나 여러 단체를 거치며 멕시코 땅을 밟았고 여기서 성공 신화를 만들어냈습니다. <프로필> 이름 : 마크 진드랙 (Mark Jindrak) 생년월일 : 1977년 6월 26일 키 : 198cm 마크 진드랙은 어려서 농구선수 출신으로 운동능력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이후 폴 오렌도프에게 훈련을 받으며 프로레슬러를 준비했고 1999년 WCW에서 데뷔를 할 수 있었는데요. 소울 서퍼스라는 이름으로 척 팔럼보와 태그팀을 이룬 것을 시작으로 션 오헤어와 태그팀 챔피언에 올랐고 WCW가 WWE에 인수합병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WWE에 입성할 수 있었습니다. 다크 매치, 하우스쇼 등에서 주로 활동했던 그는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위...


#WWE #랜디오턴 #마르코콜레오네 #마크진드랙 #멕시코 #바티스타 #에볼루션 #유망주

원문링크 : [WWE] 멕시코에서 성공 신화를 쓴 비운의 유망주 마크 진드랙(Mark Jind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