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역 일식] 이상하게 초밥이 매우 땡기지만 부담스럽게 먹기 싫을 때 :)


[정발산역 일식] 이상하게 초밥이 매우 땡기지만 부담스럽게 먹기 싫을 때 :)

정발산역 도쿄이찌바 그런 날이 있다. 일은 손에 잡히지 않고, 점심시간만 기다려지고,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생각하기도 귀찮은.... (매일 그런가 ㅋㅋㅋㅋㅋ) 작년 이맘때쯤 일본을 다녀와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깔끔한 초밥이 땡기는 날이었고, 오래간만에 롯데백화점으로 ~ 1층과 7층 모두 일식점들이 있는데, 오늘은 7층 방문!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놀랬.... 인기 많은 집으로 알고 있는데 시간이 오전 11시라 없었던 듯 ㅋㅋ 조금 일찍 먹으러 나왔더니 손님은 "나"뿐? ;;;;;;; 스페셜 4,000원을 제외하면 (튀김류 2,000원) 기본적으로 한 접시에 1,000원! 매우 저렴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연어, 새우 등 몇 가지를 빼면 한 피스씩 들어있어서 가격은 다른 회전초밥집과 크게 차이는 없는 듯하다! 요렇게 두 피스씩 들어있는 것도 있는 반면, 대부분 한 피스만 들어 있다는 점! 그래도 점심 식사로 먹기에 부담 있는 건 아닌듯하다. ~ 미소장국은 기본적으로 제공해 주시...


#롯데백화점일산점초밥 #정발산역일식 #정발산역점심초밥 #정발산역초밥

원문링크 : [정발산역 일식] 이상하게 초밥이 매우 땡기지만 부담스럽게 먹기 싫을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