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역 반미 샌드위치] 주말 아침 산책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


[화정역 반미 샌드위치] 주말 아침 산책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

반미 362 화정점 연초라 그런가 요즘 자꾸 파이팅 넘치게 주말에 움직이고 있는데, 지난주는 오래간만에 특별한 일 없이 동네 주변을 어슬렁거렸다. ㅎㅎㅎㅎ 운동 전후로 무언가 먹는 게 부담스러울 때가 있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반미 가게 발견 :) 체인점이긴 한데, '서브웨이와 특별히 다른 점이 있을까 ~?' 궁금해하던 찰나 ㅋㅋㅋㅋ 요일별로 행사 메뉴가 있다. ㅋㅋ 하필 난 일요일 방문 ㅜㅜ (또르르....) 그래도 배는 고프고 기왕 먹기로 했으니 고 ㅋㅋㅋ 일반 샌드위치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곳은 "쌀빵"을 사용하신다는 게 특이 포인트인 것 같다. 화정에 쌀빵 베이커리 가게도 따로 있었던 것 같은데 ~ 베트남 음식이라 기본적으로 고수가 들어가는데, 한국인은 고수가 익숙지 않은 분들이 많은 걸 고려하신 것 같다. :)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데, 고수 필요 없음을 따로 누르지 않아도 원하지 않는 한 제공하지 않으시는 듯하다. 할인 행사가 없는 일요일에 방문해 아쉬운 마음을 달래...


#반미362화정점 #화정역반미샌드위치 #화정역샌드위치 #화정역점심혼밥 #화정주말샌드위치

원문링크 : [화정역 반미 샌드위치] 주말 아침 산책 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