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파트 화장실 누수~ 부산 누수 잘~~하는 업체 고객만족설비!!!!!!


부산아파트 화장실 누수~ 부산 누수 잘~~하는 업체 고객만족설비!!!!!!

#부산화장실누수방수 #부산옥상방수 #부산화장실물소리 #부산배관누수 #부산kcc금강아파트욕실천장누수 #부산아파트욕식천장누수 #부산고객만족누수방수 #부산가성비누수방수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히 잘 계시지요. 새해 첫날도 부산국토종합설비는 "화이팅" 하고 왔습니다. 증상 ㅡ 부산 구서동kcc 금강 아파트 10층 욕실 천장에서 누수가 발생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원인 ㅡ 윗층 욕실 하수 육가의 메지 문제, 욕조와 타일 사이의 메지의 탈락이 그 원인이었습니다. 시공 ㅡ 하수 육가 아래부분에 백시멘트로 메꾸고 육가와 타일사이도 메지도 다시 시공하기로 하고, 욕조 아래, 옆 등에도 메지나 실리콘을 도포해서 타일 아래로 물이 들어 가지 않도록 시공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10층 욕실 천장에서 누수되는 곳입니다. 하수배관과 윗층욕실 바닥면에서 문제가가 생겨서 10층 천장으로 물이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는 윗층 욕실의 타일과 시다지를 완전히 철거하고 방수를 다시 철저하게하고 다시 타일을 시공하는...


#부산kcc금강아파트욕실천장누수 #외벽 #옥상 #부산화장실물소리 #부산화장실누수방수 #부산옥상방수 #부산아파트욕식천장누수 #부산배관누수 #부산고객만족누수방수 #부산가성비누수방수 #화장실

원문링크 : 부산아파트 화장실 누수~ 부산 누수 잘~~하는 업체 고객만족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