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남부 여행, 브라이튼 당일치기 / 세븐시스터즈 / 위타드 티셀렉션 (크리스마스 버전)


런던 남부 여행, 브라이튼 당일치기 / 세븐시스터즈 / 위타드 티셀렉션 (크리스마스 버전)

세븐시스터즈 네 그렇습니다. 저거 하나 보러 가는것입니다. 잠시 마음의 평온을 얻는듯한 느낌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받으시는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아니라면...(여길 왜가~~~) ㅋㅋㅋ 왜냐하면 런던에서 셀프로 가는것은 조금 빡셉니다. 저는 현지투어를 이용했고 차 없이 간다고 생각하면 너무 힘들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이번에 영국만 여행에서 이곳을 일정에 넣은것이지 만약 다른 나라 일정이 있는 분들이 굳이 하루를 빼서 올만한 곳은 아닌 같네요. 나쁘다는것이 아니라.... 좋았지만.... 굳이 이곳을?? ㅋㅋ 이런 느낌 세븐시스터즈를 보고나서 런던으로 바로 복귀하기 아까우니 근처의 휴양도시인 브라이튼에 일반적으로 관광을 합니다. (최근 첼시, 리버풀 보다 잘하는 성적이 좋은 브라이튼...;) 여기 해안가 근처에서 처음으로 영국의 피시앤칩스를 먹어보았습니다. 따끈따끈하게 역시 바로 먹어야 맛있었고 (우려했던)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먹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여행 중에 1번이면 충분ㅋㅋ...


#런던남부여행 #런던브라이튼 #브라이튼 #세븐시스터즈투어 #영국기념품 #영국세븐시스터즈 #위타드셀렉션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런던 남부 여행, 브라이튼 당일치기 / 세븐시스터즈 / 위타드 티셀렉션 (크리스마스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