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정점의 순간, 호날두 유니폼 (0708시즌 홈 유니폼 리그버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정점의 순간, 호날두 유니폼 (0708시즌 홈 유니폼 리그버전)

현재 국민 욕받이로 불리고 있지만 아마 제 또래의 중고딩때는 호날두는 '우리형' 그이상이었죠... 다 추억 내일 있을 포르투갈전을 기념으로? 소장 하고 있는 호날두 유니폼을 꺼내 보았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708시즌 홈유니폼으로 일명 '고속도로 유니폼'으로 불립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개인적으로 가장 아끼는 유니폼 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이 유니폼을 볼때마다 학창시절이 소환되는 추억의 도구이기도 하기 때문이죠. 당시 호날두는 데뷔때부터 스타성이 어마무시했고 맨유에서의 피크는 바로 이때죠. 유니폼의 전면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 명작 유니폼이 많아서 처음 이 유니폼의 AIG를 보고 엥???? 이랬죠. 너무 단순했고 AIG가 보험회사라 그리 긍정적인 느낌은 아니었던것 같네요. 변함 없는! 나이키의 포스 변해 버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포스 귀한 모. 로. 코 해당 유니폼의 사이즈는 M입니다. 일반적으로 현재는 해외 M이라고 했을때 100으로...


#맨유0708 #맨유유니폼 #맨체스터유나이티드유니폼 #크리스티아누호날두유니폼 #호날두 #호날두맨유유니폼 #호날두유니폼 #황금사자패치

원문링크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정점의 순간, 호날두 유니폼 (0708시즌 홈 유니폼 리그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