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148회(10/17방송분) 진도견 옹심이 메밀이 퍼피견 사고뭉치 초보반려인의 교본 필수 추천방송 자세와 마음가짐 알려주네요..


개는 훌륭하다 148회(10/17방송분) 진도견 옹심이 메밀이 퍼피견 사고뭉치 초보반려인의 교본 필수 추천방송 자세와 마음가짐 알려주네요..

반려견인 우리 모두에게 이런 시절은 있었습니다. puppy를 키우는 과정.. 생후 2-3개월밖에 안되는 천방지축 아이들을 키우는 초보 엄마아빠들 저도 생후 1개월밖에 안되던 래브라도리트리버를 입양해서 키워온지라 그때가 너무 생각나고 반성되는게 많은 방송이네요.. KBS2 예능인 개는 훌륭하다 148회(2022년 10월 17일 방송분)편은 생후 2-3개월밖에 안된 진도견 아이들을 키우는 초보 반려인들의 고민을 위한 방송이였습니다. 고민은 과도한 장난과 입질, 산책등의 문제였습니다. 게스트로 로즈와 두유라는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크러쉬가 나왔고요. 저희 애들인 래브라도리트리버인를 키우고 있어 더 이뻐보이고 공감이 가는 초보훈련사 게스트였습니다. 크러쉬의 등장으로 능숙한 반려인의 모습이 반영되어 방송이 잘 풀릴것 같은 편안한 마음이 드네요.. 반려인들의 그동안의 고민 내용들을 보니 심각하다 못해 실소가 터지는 군요..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시죠? 애들 산책하러갔다가 산책당하고 와서의 이런 ...


#148회 #개는훌륭하다 #메밀이 #옹심이 #진도견 #초보반려인 #컨넬 #퍼피견

원문링크 : 개는 훌륭하다 148회(10/17방송분) 진도견 옹심이 메밀이 퍼피견 사고뭉치 초보반려인의 교본 필수 추천방송 자세와 마음가짐 알려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