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신돈미드타운호텔 수영장: 북적대지 않고, 맛있게 식사도 할 수 있는 곳.


[방콕] 신돈미드타운호텔 수영장: 북적대지 않고, 맛있게 식사도 할 수 있는 곳.

방콕의 7월은 말 그대로 찜통이다. 우기가 막 시작된, 가장 뜨거운 여름이다. 태국의 한 여름에 여행을 간다면, 오전에 모든 일정을 몰아넣고, 오후에는 물놀이를 하는 게 낫다. 안 그러면 극한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일 수도 있다. 씬톤 미드타운 호텔 방콕 68 Soi Langsuan,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오전에 왕궁 및 사원투어를 하고, 아이콘시암 내 쑥시암에서 점심을 먹고, 너무 더워서 호텔방으로 들어와 수영을 했다. 신돈미드타운 수영장은 18층에 있다. 이름은 "Horizon Pool". 운영시각은 07:00~22:00. 식음료는 오전 11시부터 주문 가능하다. 방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올라왔다. 드디어 입수. 높은 기온에 물이 다 데워졌는지 물이 1도 안 차갑다.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선베드 하나씩 잡고, 타월 깔고 휴식도 했다. 수영장에서 위를 올려다 보면 피트니스도 보인다. 역시 아침에 할 걸 다하고 오후엔 물놀이가 진리...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방콕] 신돈미드타운호텔 수영장: 북적대지 않고, 맛있게 식사도 할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