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에서 파이썬으로 자유낙하 시뮬레이션하기


블렌더에서 파이썬으로 자유낙하 시뮬레이션하기

블렌더에서 코딩을 통해서 물체를 만들고 블렌더의 물리엔진을 이용해서 자유낙하 시뮬레이션을 만들었다. for 조건문을 통해서 작은 큐브들이 반복해서 만들어지고 물리엔진의 조건들이 적용된다. import bpy number = 3 counter = 0 for a in range(0, number+25): counter += 2 counter2 = 0 for b in range(0, number): counter2 +=2 counter3 = 0 for c in range(0, number): bpy.ops.mesh.primitive_cube_add(size=2, location=(counter3+2, counter2-2, counter-2)) counter3 +=2 bpy.ops.rigidbody.object..


원문링크 : 블렌더에서 파이썬으로 자유낙하 시뮬레이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