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든 게임 2개 출시와 수익 그리고 게임 홍보(마케팅)에 관한 이야기


직접 만든 게임 2개 출시와 수익 그리고 게임 홍보(마케팅)에 관한 이야기

3월은 어느 때보다 바쁜 달이었습니다.회사에서 8시간 동안 컴퓨터 앞에서 열심히 일합니다.그리고 퇴근 후 아이를 재우고 집안 정리를 조금만 하다 보면 자정이 넘어섭니다.저희 아이가 많이 늦게 잡니다.이제 저의 일을 위해 컴퓨터를 켭니다.짧게는 1시간 길게는 4시간 동안 게임 제작 작업을 합니다.실제 알고리즘을 짜고 코딩하는 시간은 얼마 안 드는데 그림 디자인하는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립니다.열심히 그림을 그려도 마음에 들지 않아 몇 번을 재작업하느라 속도가 나지 않네요.우여곡절 끝에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고 게임 2개를 출시했습니다.'Virus Zero'에 대해 알아보세요 - https://play.google.com..........

직접 만든 게임 2개 출시와 수익 그리고 게임 홍보(마케팅)에 관한 이야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직접 만든 게임 2개 출시와 수익 그리고 게임 홍보(마케팅)에 관한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