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시민의숲/남돈내산]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아이스크림 포장 후기 (간식)


[양재시민의숲/남돈내산]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아이스크림 포장 후기 (간식)

양재시민의숲역 빽다방 노말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빽다방 양재시민의숲역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2길 94 회사 근처에 있는 빽다방은 개발팀이 정신을 깨우는 사탄의 물약을 먹으러 자주 출몰하는 곳입니다. 메뉴가 너무나 다양해서 갈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겠노라 다짐하지만, 결국엔 "아아 하나요!"를 외치게 되는 그 곳... 오늘은 팀원님이 사주시는거니까 양심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노말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골랐읍니다. 500원 추가하면 초코토핑을 얹을 수 있지만, 혈관이 쌍욕을 할 것 같으니 참아봅시다. 빽다방 노말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1500원 우리 팀은 역시나 포장 주문입니다. 대역병의 시대에, 갓난 아가를 키우는 아버지들을 배려하기 위함입니다. 혜자로운 크기입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키면 주는 컵에 한가득 담아주십니다. 일반적으로 맥X날드나, 롯X리아에서 먹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같은 맛입니다. 농축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은혜롭게 혀를 감싸줍니다. 당신이 아는 그 맛입니다....


#간식 #일상 #양재커피 #양재카페 #양재시민의숲맛집 #양재간식 #양시숲맛집 #양시숲간식 #아이스크림 #빽다방아이스크림 #빽다방 #먹방 #맛집 #노말한소프트 #내돈내산 #카페

원문링크 : [양재시민의숲/남돈내산]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아이스크림 포장 후기 (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