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밴드 티니 _ 운동시계 스마트워치추천 _ 작은 고추가 맵네~~!!!


스마트밴드 티니 _ 운동시계 스마트워치추천 _ 작은 고추가 맵네~~!!!

언박싱 스마트밴드 티니 깔끔한 구성 본체 + 전용 충전 케이블 + 사용설명서 주의사항 스마트밴드 충전기 사용은 5V . 1A 저전압 충전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스마트워치와 같은 미니 전자제품의 경우 반드시 규격 제품 사용을 권장합니다. 고출력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초경량이라 좋아 15g 초경량 그러나 초능력 ㅎㅎ 우선 너무 얇고 가벼워서 손목 부담이 없네요. 달리기 운동할 때도 걸리적 거리지 않았습니다. 런닝머신 위에서 쉬지 않고 1시간 달리다 보면 아주 작은 것까지도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 티니는 정말 가볍긴 가볍네요~ 거의 무게를 못 느낍니다. 손목에서 열일하는 티니가 믿기지가 않습니다. ^^; 기존에 차던 스마트워치가 화면이 커서 좋은 반면 묵직히고 두꺼운 편이라 격한 운동을 하거나 외투를 입고 벗을 때 소매에 살짝 거치적거렸다면 스마트밴드 티니는 그 같은 번거로움이 거의 없습니다. 무게...


#만보기 #티니 #코아코리아 #운동시계 #스마트워치추천 #스마트워치 #스마트와치 #스마트시계 #스마트밴드 #만보기시계 #플레이핏

원문링크 : 스마트밴드 티니 _ 운동시계 스마트워치추천 _ 작은 고추가 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