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가볼만한곳 서랑저수지 _ 그림 같은 가을하늘 너무 아름다워요~~!!


오산 가볼만한곳 서랑저수지 _ 그림 같은 가을하늘 너무 아름다워요~~!!

가을하늘 요즘 어딜 가나 가을하늘이 미친 거 같아요~! 아침저녁 집을 나서고 들어올 때마다 넋 놓고 하늘 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오산에서 꽤 유명한 곳 서랑저수지 오산시민들에게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자전거를 타고 한 바퀴 돌아봤는데.., 저수지 풍경도 아름다웠지만 가을하늘 풍경이 참으로 대박입니다. 자전거에서 내려서 사진 찍느라고 서다 걷다를 반복했는데 이런 풍경이라면 시간 가는 줄 정말 모를 정도였습니다. 오산 서랑저수지 오랜만에 다녀온 서랑저수지 많이 변했다. 못 보던 안내판도 보이고 안 보이던 둘레길 이정표도 보인다. 그동안 내가 뜸한 동안에 많은 변화가 있었나 보다 이쯤 되면 오산에서 가볼만한곳 명소가 아니라 경기도에서 가볼만한곳 정도는 되지 않을까? 서랑저수지 입구에 서 있는 오산시 오색 둘레길 안내도 십 년 넘게 나와 함께한 자전거 국토종주 제주도일주 뚜르드빵로드 ㅋㅋ 산전수전 수중전까지 다 겪은 오래된 자전거다. 오늘은 자전거...


#오산가볼만한곳 #가을하늘 #서랑저수지

원문링크 : 오산 가볼만한곳 서랑저수지 _ 그림 같은 가을하늘 너무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