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둘레길 5코스 여계숲길 _ 자전거 타고 갔다가 끌바 ~ㅠ,ㅠ; 하지만 또 가고싶은길 !


오색둘레길 5코스 여계숲길 _ 자전거 타고 갔다가 끌바 ~ㅠ,ㅠ; 하지만 또 가고싶은길 !

오색둘레길 욕심이 난다. 이름처럼 다섯 빛깔 둘레길이 궁금해서..,! 볕 좋고 한가한 날 하루에 한 곳 욕심내지 않고 가보려.., 오늘은 5코스 여계숲길이 목표 오늘도 자전거를 타고 끌바 하기로 한다 ㅋㅋ 오색둘레길 5코스 여계숲길 개요 이동거리 : 3.22km 이동시간 : 1h 29m 평균속력 :: 2.32km/h _ 자전거 끌바 속력 ;; 총평 오색둘레길 안내판 정보랑 이동거리는 거의 일치한다. 이동시간은 걷기 기준보다 오히려 29분이나 지체됨 그것도 자전거로 갔는데~~ ㅠ, ㅠ 여계산 부분에서 자전거끌바 하면서 쉬었다 가느라고 오히려 시간이 더 많이 걸림 ~;; 자전거로 갈 구간은 아님 ㅎㅎ 오산휴게소 부근에서 길 막힌 것 빼고는 길 이정표가 완벽해서 이정표만 따라가면 OK~!! 여계산 구간 그리고 고인돌공원 까지 길은 너무 좋아서 또 가고싶은길이다. 둘레길도 아름답지만 둘레길을 다듬는 손길이 너무 아름답다. 암튼 조만간에 또 가고싶은길 1순위다. ! 이정표만 따라가~ 이...


#고인돌공원 #독산성공용주차장 #또가고싶은길 #여계산 #여계숲길 #오색둘레길 #오색둘레길5코스 #자전거끌바 #자전거타고둘레길

원문링크 : 오색둘레길 5코스 여계숲길 _ 자전거 타고 갔다가 끌바 ~ㅠ,ㅠ; 하지만 또 가고싶은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