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ek 씨텍 배터리 충전기 _ 완전히 방전된 agm배터리 충전 中 ..,! 과연 살아날까?


ctek 씨텍 배터리 충전기 _ 완전히 방전된 agm배터리 충전 中 ..,! 과연 살아날까?

자동차 배터리도 관리가 필요해~~^^!! 겨울만 되면 배터리 방전으로 낭패 보는 일이 잦다. 긴급출동 호출도 무한정 부를 수도 없고~ 또 그 정도 상황이 되면 배터리에 치명적이라는..ㅠ,ㅠ 배터리 아웃을 방지하고 힘센 배터리를 위해서는 평소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다고 배터리에 영양제를 꽂아 줄 수도 없고! CTEK 배터리 충전기 구입한지 쫌 되었지만 제값을 톡톡히 한다. 다른 충전기 제품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결코 아깝지 않은 투자라고~~ㅎㅎ 배터리 관리 차원에서 정기적으로 충전해 주면 좋다. CTEK 배터리 충전기가 배터리 영양제는 아니지만 영양 보충제 역할은 충분한 것 같다. ㅋ 항간에 떠도는 죽은 배터리도 살린다는 말은.., 해보니 거짓이고 ..,ㅠ, ㅠ 죽기 전에 배터리는 한두 번 살려 내주는 것은 맞다. ㅎ 부속품이 여럿 있는데 초기에는 인디게이터를 이용해서 배터리에 아예 물려놓고 캠핑장 갈 때마다 충전하곤 했지만 요즘은 캠핑장 갈 일이 드물다 보니 배터리를 탈거...


#agm배터리 #ctek #배터리관리 #배터리충전기 #씨텍 #자동차배터리

원문링크 : ctek 씨텍 배터리 충전기 _ 완전히 방전된 agm배터리 충전 中 ..,! 과연 살아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