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공기전도 오픈형 이어폰 _ 음악소리 good & 통화품질 大 만족 !


스포츠 공기전도 오픈형 이어폰 _ 음악소리 good  & 통화품질 大 만족 !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은 다름 아닌., 외부 소리를 완전히 차단해서 생기는 불안감 즉 외부 위험을 감지할 수 없다는 점 그리고 역시 귓구멍을 막아 생기는 통기성 부족과 귀가 불편하고 먹먹하고 답답해지는 것 ~! 위 두 가지가 가장 큰 불편함이었다. 대안으로 생각하고 접해본 골전도 이어폰은 외부 소음이 완전히 오픈되어 생기는 과도한 주변 소음과 뼈의 진동으로 전해지는 통화 및 사운드 음질 저하 현상이 그것이다. 그나저나 요즘처럼 한파경보가 잦은 한겨울 강추위 속에서 두 손을 주머니 속에 넣고 음악소리와 전화 통화를 만족스럽게 듣고 대화할 수 있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스포츠 공기전도 오픈형 이어폰 인사이 스포츠 공기전도 오픈형 이어폰 스포츠 이어폰 하면 왠지 격한 스포츠 움직임에도 문제없다는 의미 같고.., 공기전도 이어폰이라 하면 소리가 전달되는 방식이 공기전도 방식이라., 이쯤으로 해석되고.., 또 오픈형 이어폰 하면..,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귓구멍을...


#공기전도이어폰 #스포츠공기전도오픈형이어폰 #스포츠이어폰 #오픈형이어폰 #통화품질

원문링크 : 스포츠 공기전도 오픈형 이어폰 _ 음악소리 good & 통화품질 大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