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공기주입기 덕분에 자동차 [ xm3 ] 타이어공기압 셀프 점검 _ 든든합니다.!


차량용공기주입기 덕분에 자동차 [ xm3 ] 타이어공기압 셀프 점검 _ 든든합니다.!

자동차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 점검 내용 中 타이어공기압 자동차 제조사가 제시하는 권장 타이어공기압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해야 한다. 매뉴얼에 따르면 한 달에 한 번 점검하고 장거리 주행전 점검할 것! 그리고 타이어가 충분히 식었을 때 점검할 것을 제시한다. 그런데.., 한 달에 한 번씩 장거리 주행전 자동차 정비소를 찾기란 비용과 시간 여유가 부족하고 불편하며 번거롭다.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해 줄 수 있다면..,! 타이어공기압 셀프 점검을 통해서 자동차 안전운전을 획기적으로 도모할 수 있다면..,! 르노코리아 XM3 자동차타이어 공기압 앞바퀴 2.3bar / 33psi 뒷바퀴 2.1bar / 31psi XM3 자동차가 전륜구동이라 앞바퀴 공기압이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차량마다 보통 운전석 문을 열고나면 가운데 기둥 부분에 다음과 같이 표준 타이어공기압 표시가 되어 있다. 그리고 보통은 제시된 공기압 + 10% 정도 공기압을 유지하는 것이 좋은데 공기압 표시가 없어서 잘...


#xm3 #자동차타이어공기주입기 #자동차타이어바람 #차량공기압 #차량공기주입기 #차량용공기주입기 #차량용에어펌프 #타이어공기압 #타이어공기압주입기 #타이어공기압측정기 #자동차타이어공기압 #자동차에어펌프 #xm3타이어공기압 #공기주입기 #메이튼 #압축분무기 #자동공기주입기 #자동차공기압 #자동차공기압경고등 #자동차공기압주입기 #자동차공기주입 #타이어공기주입기

원문링크 : 차량용공기주입기 덕분에 자동차 [ xm3 ] 타이어공기압 셀프 점검 _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