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킨다고? <게임하는 뇌> 이경민 /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


게임이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킨다고? <게임하는 뇌> 이경민 /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

도서 : 게임하는 뇌 저자 : 이경민,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 연구원 출판 : 몽스북 둘째는 여학생이라 그런지 게임에 몰두하는 편이 아니에요. 가끔 쿠키런이나 마인크래프트를 즐기기는 하는데 자주는 아니고 가끔 즐기는 정도랍니다. 반면 첫째는 여느 중학교 남학생들처럼 게임을 좋아해요. 처음에는 코딩으로 주사위 놀이 가위바위보 게임 같은 거 만들기만 하다가 게임을 처음 접한 것이 4학년 때 마인크래프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그 후로 주로 마인크래프트를 했었는데요. 중학생이 되면서 발로란트나 포트나이트도 합니다. 게임을 처음 접할 때부터 저는 컴퓨터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깔았고 스마트폰을 사주면서도 폰 제어 프로그램을 이..........

게임이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킨다고? <게임하는 뇌> 이경민 /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게임이 치매를 예방하고 인지 기능을 향상시킨다고? &lt;게임하는 뇌&gt; 이경민 /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