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기획 [스킬 제작]


모바일 RPG 기획 [스킬 제작]

스킬 스킬은 자동 혹은 유저가 직접 발동하면서 전투의 다른 변수를 만들어내는 장치다. 스킬종류의 구분 패시브(passive): 편의에 따라 자동으로 발동하는 스킬 엑티브(active): 유저가 액션을 취해야 발동하는 스킬 버프(buff): 유저에게 이로운 효과를 줌 디버프(debuff): 유저에게 이롭지 않은 효과를 줌 스킬의 콘셉트 - 캐릭터가 전투를 할 때 자동 혹은 유저의 기입에 의해 전투의 변화가 있도록 한다. - 스킬은 캐릭터의 직업을 특징적으로 나타낸다. - 전투는 스킬 의존도가 높도록 하며, 유저가 스킬 성장에 많은 자원을 소모하도록 한다. 스킬 정의 DB 스킬을 만들 때 쓰이는 리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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