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전자책 표지 제작은 라라웹에서 하세요~ ( 네이버 eXpert 시크릿노트)


고퀄리티 전자책 표지 제작은 라라웹에서 하세요~ ( 네이버 eXpert 시크릿노트)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지니스에 경쟁력을 더 해 드리는 라라웹 모니카 입니다. "전자책 표지까지 굳이 디자인 해야돼??" 하시는 분들, 아직도 대학교 레포트 같은 표지만 생각하고 계신 분들 있으시죠. 셀프로 미*캔버스나 CANV*로 준비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러나 셀프로 내 책을 '전문가 포스가 나게끔' 꾸미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모니카에게 의뢰하신 고객님도 아마 그런 고민으로 찾으셨을텐데요. 디자인 전자책 표지 상품을 받으시고 이와 같은 후기를 남겨 주셨습니다 ^^ 라라웹 스마트 스토어에 올라온 고객님의 실제 후기 어떻게 디자인한 표지이길래, 고객님께서 이리 칭찬을 해주셨을까요? 전자책? 알만한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지만 요즘 많이들 하는 것! 온라인 비지니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디자인 LALAWEB 라라웹 전자책 시장이 한창 각광 받기 시작할 때는 '초보가 왕초보를 가르친다'는 슬로건과 함께 또 다른 파이프라인의 수익원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전자책은 ...


#expert #라라웹 #엑스퍼트 #전자책 #전자책표지 #전자책표지디자인 #전자책표지제작

원문링크 : 고퀄리티 전자책 표지 제작은 라라웹에서 하세요~ ( 네이버 eXpert 시크릿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