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가 만든 커피쿠폰 팝업창 디자인을 무료로 쏩니다!!(feat. 영문 폰트): SNS홍보용으로 사용하세요!


디자이너가 만든  커피쿠폰  팝업창 디자인을 무료로 쏩니다!!(feat. 영문 폰트): SNS홍보용으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컨텐츠의 가치를 높여 드리는 비지니스 디자인 라라웹 입니다. 팝업창..하면 다들 아시죠? ^^ 홈페이지가 뜰 때 같이 뜨는 이벤트 알림창을 '팝업창'이라고 합니다. 사각형 모양으로 제작하는 '이벤트 페이지'의 형태입니다. 쇼핑몰에 접속할 때 자꾸 뜨는 팝업창이 귀찮아서 '해제하기'도 하지만하는데요. 하지만 전단지나 길이가 긴 이벤트 페이지에 비해 작으면서도 이목을 끌기 좋아 여전히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팝업창의 장점 온라인 비지니스 디자인 LALAWEB 라라웹 < 팝업창의 대표적인 장점 > 이미지 비중이 높아 주목 끌기에 좋음 블로그, 카페, 인스타 등에 활용 가능 이런 장점으로 요즘은 블로그나 카페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로이웃 수 OO명 돌파 기념, 프로젝트 오픈 이벤트, 리뷰 이벤트 등에 포스팅과 함꼐 올라오곤 합니다. slavewire, 출처 Unsplash 미리캔버*나, 망고*드 같은 템플릿 웹서비스에서 셀프로 많이 제작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웹서...


#디자이너 #라라웹 #이벤트페이지 #팝업디자인 #팝업창 #팝업창만들기 #홍보페이지만들기

원문링크 : 디자이너가 만든 커피쿠폰 팝업창 디자인을 무료로 쏩니다!!(feat. 영문 폰트): SNS홍보용으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