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으로 매출을 높여 2개의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가 여러분의 비지니스 디자인을 도와드립니다!(feat. 실제 고객 후기)


디자인으로 매출을 높여 2개의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가 여러분의 비지니스 디자인을 도와드립니다!(feat. 실제 고객 후기)

[차례 ] 왜 라라웹인가? 1. 웹디자인 사업을 시작한 배경 [1] 타겟에 맞는 디자인 마케팅으로 위기를 극복한 경험 - '안전한 쉐어하우스' 광고 캠페인 - 주거환경 광고 디자인 - 청결관리 광고 디자인 - 운영관리 광고 디자인 - 후기를 마케팅으로 활용한 사례 [2] 디자인의 가치를 아는 사업가 디자이너 2. 라라웹? 무슨 뜻? [1] 흥이 나도록 돕는 디자인 [2] 라라웹으로 흥이 난 실제 사례 1. 웹디자인 사업을 시작한 배경 왜 라라웹인가? 1. 타겟에 맞는 디자인 마케팅으로 위기를 극복한 경험 저는 2번의 사업을 성공궤도에 올린 경험이 있습니다. 모든 일에 기복이 있듯이 사업에도 매출이 상승하고 하락하는 기복이 있기 마련입니다. 물론 제가 운영하던 사업에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런 시기일수록 '기회의 발판이 되는 위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는 내용도 중요하지만 '보여지는 이미지'도 중요하기 때문에 위기의 순간마다 '디자인 역량'을 개발하는데 시간을 ...


#디자인 #디자인마케팅 #라라웹 #모니카 #사업가 #후기마케팅

원문링크 : 디자인으로 매출을 높여 2개의 사업을 성공시킨 사업가가 여러분의 비지니스 디자인을 도와드립니다!(feat. 실제 고객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