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카페디자인 등 리뉴얼이 필요한 사장님들이 라라웹을 찾는 이유 ( + 라라웹 LALAWEB 동영상)


홈페이지,  카페디자인 등 리뉴얼이 필요한 사장님들이 라라웹을 찾는 이유 ( + 라라웹 LALAWEB 동영상)

안녕하세요, 성공 사업가가 디자인하는 성공디자인 라라웹입니다. 오늘은 제목과 같이 홈페이지 카페 디자인이 필요한 대표님들께서 라라웹을 찾는 이유에 대해 살펴 보려고합니다. 설명에 앞서, 라라웹의 비지니스에 대해 1분 남짓한 동영상으로 제작한 것을 올려드립니다 : ) 라라웹은 그 동안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있는 것보다(미처 다 올리지 못한 ㅜㅜ)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을 해왔는데요. 한눈에 정리되어 보실 수 있도록 짧은 동영상으로 모니카가 만들어봤습니다 : ) 디자이너랑 헤어지게돼서 리뉴얼이 필요해요 대다수 클라이언트의 문의사항 의외로 '리뉴얼'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기존에 온라인으로 홍보를 하셨던 분도, 이제 처음 온라인으로 발을 딛으시는 분도 기본적으로 '블로그'나 '홈페이지'는 한 번씩 작업 의뢰하셨던 경험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왜? 또 디자인이 필요할까요? 리뉴얼이 필요해지는 이유 제일 첫 번째 이유는 트렌드가 변하면서 예전의 작업물이 '올드'해졌기 때문입니다. (이런 문제 때...


#네이버카페 #네이버카페디자인 #홈페이지디자인 #홈페이지리뉴얼

원문링크 : 홈페이지, 카페디자인 등 리뉴얼이 필요한 사장님들이 라라웹을 찾는 이유 ( + 라라웹 LALAWEB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