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매출 35억 화장품 쇼핑몰 사장님이 '스스'보다 자사몰만 운영하는 이유 (스마트 스토어 운영자님들 필독)


월 매출 35억 화장품 쇼핑몰 사장님이 '스스'보다 자사몰만 운영하는 이유 (스마트 스토어 운영자님들 필독)

온라인 비지니스의 성공디자인 라라웹 입니다. 부업으로 전업으로, 1인 창업으로 많은 분들이 뛰어드는 '스마트 스토어'(네이버 쇼핑몰 플랫폼)! 스마트 스토어의 장점은 단연 네이버 노출이 잘 된다는 점이겠죠. 초기에는 스스를 했다가 돈을 번 다음에는 자사몰 운영해야지..라고 생각하시는데, 월 매출 35억을 찍으시는 베리홉의 신성민 대표님의 생각이 좀 다르십니다! 2016년 부터 지금까지 자사몰만 운영하신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도대체 자사몰이 스스보다 어떤 점에서 좋은지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베리홉 대표가 생각하는 자사몰 좋은 이유 온라인 비지니스의 성공디자인, 라라웹 신성민 대표님은 베리홉 이전인 2016년 부터 지금까지 줄곧 자사몰만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바로 '자사몰이 경쟁력'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브랜드, 나의 '자사몰'을 갖고 있어야 향후 회사를 매각하거나 IPO를 할 때 좋은 가치를 인정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 내용출처: 스마트스토어 전문 카페, 트렌드헌터 강의 인터뷰...


#네이버스스 #스마트스토어 #스스 #자사몰 #자사몰운영

원문링크 : 월 매출 35억 화장품 쇼핑몰 사장님이 '스스'보다 자사몰만 운영하는 이유 (스마트 스토어 운영자님들 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