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창업] 일 매출 220만원 족발집 가맹점주 인터뷰 (김포 풍무동 맛집 누들보쌈 본사)


[고기집창업] 일 매출 220만원 족발집 가맹점주 인터뷰 (김포 풍무동 맛집 누들보쌈 본사)

안녕하세요, 라라웹입니다. 오늘은 저희 고객사 마케팅을 위해, 고기집 창업이라는 주제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클라이언트와 미팅을 통해 메뉴와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오랜 본사 운영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운영 편의성에 고민을 많이 하고 준비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해당 고객사는 누들보쌈이라는 브랜드로 김포 풍무동 맛집을 직영 하고 있어 맛과 시스템에 믿음이 갔습니다. 오늘 글이, 고기집 족발 창업이 궁금해서 찾아오신 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업시장에서는 해마다 수많은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유행처럼 번져나가다 소문 없이 사라지는 아이템도 부지기수죠.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족발’입니다. 하지만 모든 음식점 사업이 그렇듯 성공하기란 쉽지 않죠. 그렇다면 실패하지 않는 족발 프랜차이즈 선택 기준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실제 매...


#고기집창업 #김포고기집창업 #김포맛집 #족발집창업 #족발창업 #풍무동맛집 #풍무동족발창업

원문링크 : [고기집창업] 일 매출 220만원 족발집 가맹점주 인터뷰 (김포 풍무동 맛집 누들보쌈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