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 모르는, 필름카메라 코닥 KODAK 이 망한 진짜 이유(비즈니스 인사이트)


당신만 모르는, 필름카메라 코닥 KODAK 이 망한 진짜 이유(비즈니스 인사이트)

안녕하세요, 라라웹의 모니카입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도 '코닥'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하셨나요? 코닥이 망한 이유? 필름 카메라에서 디지털로 넘어오지 못해서 그런거 아냐?? 트렌드와 시류에 합류하지 못한 대표적인 사례로, 흔히들 '코닥'을 예를 들곤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코닥'은 필름 카메라로 유명했기 때문에 혹자들은 코닥이 '필름'만 고집하다가 디지털 시대로 넘어오지 못해 망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혹시, 코닥이 진정한 디지털 혁신가였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기술과 비즈니스의 교차점에서 발생하는 변화의 혁신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코닥의 사례를 통해 살펴볼텐데요. 우리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 가이드를 통해서 여러분의 사업에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닥의 디지털 혁신 비즈니스 인사이트, 라라웹 코닥은 사실, 디지털 사진의 초기 개척자 중 하나였습니다. 무려 1975년에 스티브 새슨이 디지털 카메라를 발명하면서 코닥의 디지털...


#비즈니스인사이트 #비즈니스파트너십 #비즈니스협력 #코닥 #코닥실패 #코닥이지쉐어 #코당이망한이유

원문링크 : 당신만 모르는, 필름카메라 코닥 KODAK 이 망한 진짜 이유(비즈니스 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