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령정비] 적합성 평가제도 개선 종합계획으로 해외직구족들의 해외직구제품 중고거래 일부 허용 청신호인가!


[법령정비] 적합성 평가제도 개선 종합계획으로 해외직구족들의 해외직구제품 중고거래 일부 허용 청신호인가!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정부는 그간 커피 전문점의 진동벨로부터 로봇 청소기, 스마트 워치나 블루투스 이어폰 등에 이르기까지 국민의 일상생활 곳곳에 스며들어 있는 방송통신기자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사전규제 중심의 적합성 평가제도를 운영해 왔습니다. ※적합성평가는 방송통신기자재를 제조·판매 수입하려는 자가 기자재를 시장에 유통하기 이전에 기술기준(전파의 혼선과 간섭을 방지하고 인체나 기자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하고, 정부에 등록하거나 인증받도록 하는 제도([전파법] 제58조의2) 이로인해 중고나라나 당근..........

[법령정비] 적합성 평가제도 개선 종합계획으로 해외직구족들의 해외직구제품 중고거래 일부 허용 청신호인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법령정비] 적합성 평가제도 개선 종합계획으로 해외직구족들의 해외직구제품 중고거래 일부 허용 청신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