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드기 주의보]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텃밭, 농경지, 공원, 성묘 전·후 주의요망!


[진드기 주의보]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텃밭, 농경지, 공원, 성묘 전·후 주의요망!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가을철에 접어들면서 야외활동 시 풀밭에서 서식하는 진드기를 매개로 하는 감염병에 걸릴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심해야 하는 진드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드기는 어디에서 서식하나요? -텃밭 -농경지 -공원 -잡목지 -초지 -활엽수림 풀이 있는 장소뿐 아니라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모든 환경에 널리 분포하고 있습니다. 진드기에 어떻게 물리나요? -진드기는 수풀이 우거진 곳에 있다가 지나가는 사람 또는 동물을 물어 흡혈합니다. 대부분 텃밭 작업 등 농작업을 하는 경우나 등산, 산책, 성묘, 산나물 채취 등 야외활..........

[진드기 주의보]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텃밭, 농경지, 공원, 성묘 전·후 주의요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진드기 주의보] 야외활동이 잦은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수칙 안내-텃밭, 농경지, 공원, 성묘 전·후 주의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