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IT 환경 조성] 랜섬웨어에 감염된 컴퓨터 이젠 내가 직접 자료를 복구하자!(랜섬웨어 복구 도구 개발·배포)


[안전한 IT 환경 조성] 랜섬웨어에 감염된 컴퓨터 이젠 내가 직접 자료를 복구하자!(랜섬웨어 복구 도구 개발·배포)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국민의 랜섬웨어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랜섬웨어 복구 도구를 개발해서 배포하고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랜섬웨어(Ransomware)란? -해커가 피해자의 시스템·데이터를 암호화해 사용할 수 없도록 한 뒤, 이를 인질로 삼아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랜섬웨어 복구 도구 배포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는 다양한 랜섬웨어에 대한 복구 도구를 2021년부터 배포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개발된 랜섬웨어 복구 도구는 Hive 랜섬웨어(버전 1)이며, KISA 암호이용활성화 누..........

[안전한 IT 환경 조성] 랜섬웨어에 감염된 컴퓨터 이젠 내가 직접 자료를 복구하자!(랜섬웨어 복구 도구 개발·배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안전한 IT 환경 조성] 랜섬웨어에 감염된 컴퓨터 이젠 내가 직접 자료를 복구하자!(랜섬웨어 복구 도구 개발·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