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한가위] 대중교통 별 반려동물 탑승 규정 안내(코레일 & SRT, 국내선 비행기, 고속버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한가위] 대중교통 별 반려동물 탑승 규정 안내(코레일 & SRT, 국내선 비행기, 고속버스)

반려동물과 함께 대중교통 이용 안내(코레일, SRT, 국내선 비행기, 고속버스)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추석 연휴와 함께 이번에는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많은 분들이 고향을 찾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 최장 4일 이상 집을 비우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가족 같은 반려동물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드릴 반려동물과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대중교통 별 반려동물 탑승 규정 안내 국토교통부 -'전용 운반 상자에 넣은 반려동물'과 '장애인 보조견'은 대중교통 탑승이 가능합니다. ※여객 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44조 제3항 반려동물 대중교통 탑승 전 확인 사항 안내 국토교통부 1.준비하기 -출발 전 예방접종 등 필요서류 챙기기 -이동장(케이지) 준비하기 2.대중교통 탑승 시 주의사항 -역 또는 열차 안에서 이동장(케이지)을 열면 안 됩니다. -반려동물 지정 좌석이 ...


#SRT반려동물탑승규정 #전용운반상자에넣은반려동물 #장애인보조견 #서로를배려하는마음으로대중교통이용하기 #반려동물대중교통탑승전확인사항 #반려동물과함께하는행복한추석명절 #반려동물과함께하는대중교통 #대중교통탑승가능 #대중교통별반려동물탑승규정 #국내선비행반려동물탑승규정 #고속버스반려동물탑승규정 #코레일반려동물탑승규정

원문링크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한가위] 대중교통 별 반려동물 탑승 규정 안내(코레일 & SRT, 국내선 비행기, 고속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