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어가는 가을, 안전한 가을 등산 준비] 행복한 단풍 구경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안전한 산행 수칙 안내!


[짙어가는 가을, 안전한 가을 등산 준비] 행복한 단풍 구경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안전한 산행 수칙 안내!

2022 가을 단풍, 안전한 산행 준비하기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10월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와 단풍 구경 등으로 산을 찾으시는 분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가을철, 아름다운 단풍 구경에 앞서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을 단풍 구경 전, 꼭 알아야 할 산행 안전 수칙 안내 행정안전부 1.산행을 나서기 전에는 등산로와 산행 소요시간, 대피소, 산악날씨 등의 산행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출발하도록 합니다. 2.산행은 가벼운 몸풀기로 시작하여 자신의 체력에 맞는 등산로를 선택하고, 산행 중이라도 몸에 무리가 오면 즉시 하산하도록 합니다. 3.산행은 지정된 등산로를 이용하고 입산이 통제된 위험·금지구역은 절대 출입하지 않아야 합니다. 4.또한, 가벼운 타박상이나 긁힘 등 사고에 대비하여 반창고·붕대 등이 들어 있는 간단한 구급약을 챙기고, 유사시 먹을 수 있는 비상식량도 챙겨가도록...


#가을단풍시작 #짙어가는가을 #안전한산행준비 #안전한가을등산준비 #산행전스트레칭은필수 #산행안전 #등산사고예방 #가을산행정보 #산행안전지도활용 #생활안전누리집 #안전한단풍구경 #등산사고사전에예방하기 #행복하고즐거운가을즐기기

원문링크 : [짙어가는 가을, 안전한 가을 등산 준비] 행복한 단풍 구경을 위해서 준비해야 할 안전한 산행 수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