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11월 24일부터 매장과 소비자의 인식 변화와 행동 변화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범위 확대 안내(종이컵, 빨대, 젓는 막대, 우산비닐)


[미래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11월 24일부터 매장과 소비자의 인식 변화와 행동 변화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범위 확대 안내(종이컵, 빨대, 젓는 막대, 우산비닐)

11월 24일부터 일상에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범위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11월 24일, 오늘부터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범위가 확대 실시됩니다. 이번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는 코로나19 이후 플라스틱 폐기물이 급증하고 대형가맹점 매장에서 일회용 컵 사용량도 늘어나는 등 일회용품 감량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그간의 방치형 계도와 달리 사업자의 감량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 지원함으로써 자율 감량을 유도하는 적극적인 조치라고 합니다. 일회용품 사용이 갑자기 범위를 확 넓혀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회용품 사용으로 자원 낭비 및 생태계 등의 환경 피해 발생이 급증하고 시점에서, 일회용품 줄이기는 모두가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11월 24일부터 시행은 되지만 1년간의 계도를 통해 안정적으로 제도가 안착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한다고 하니,...


#11월24일부터 #체육시설일회용품확대사용제한안내 #집단급식소일회용품확대사용제한안내 #젓는막대 #자원낭비줄이기 #일회용품적용대상 #일회용품업종별준수사항 #일회용품사용제한범위확대 #일회용품사용감량이절실합니다 #일회용종이컵 #일회용우산비닐 #일회용빨대 #식품접객업일회용품확대사용제한안내 #생태계파괴멈추기 #미래를위한일회용품사용줄이기 #미래를위한우리들의노력 #도소매업일회용품확대사용제한안내 #대규모점포일회용품확대사용제한안내 #환경피해줄이기

원문링크 : [미래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11월 24일부터 매장과 소비자의 인식 변화와 행동 변화를 위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범위 확대 안내(종이컵, 빨대, 젓는 막대, 우산비닐)